▲ 블루레뇨 테이블세트. 사진=현대홈쇼핑

[파이낸셜투데이=김우진 기자] 현대홈쇼핑이 오는 24일 오전 8시 25분부터 65분 동안 프리미엄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블루레뇨’의 원목 테이블세트를 리빙 전문 프로그램 ‘허수경의 쇼핑스토리’를 통해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이 선보이는 ‘블루레뇨’는 미국 동부 지역의 질 좋은 토양서 자란 원목만을 수입해 100% 수작업 공정 과정을 거쳐 선명한 무늬결과 견고함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원목 브랜드로, 국내 주요 백화점에도 입점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블루레뇨의 원목 도마가 연일 매진 사례를 기록하는 것을 보면서 패션 뿐만 아니라 주방용품의 소비 트렌드 역시 자신의 가치를 표현할 수 있는 '가치형 소비'로 옮겨가고 있음을 확신할 수 있었다”며 “이에 주부들의 로망으로 꼽히는 최고급 원목으로 만든 ‘블루레뇨 테이블’세트를 홈쇼핑에서도 선보이게 되었다 ”라고 말했다.

현대홈쇼핑이 이 날 판매하는 ‘블루레뇨 테이블 세트’는 매끄럽고 윤기가 있으면서도 물에 젖어도 쉽게 갈라지지 않는 호두나무를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내구성이 탁월해 일반적인 충격에도 손상이 쉽게 가지 않는다. 나무의 ‘결’과 ‘선’을 그대로 살린 디자인을 통해서는 집안에 자연을 들여 놓은 듯한 생동감과 건강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블루레뇨 테이블 세트’는 원목 가공 후 환경 오염 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천연 원료 비오파 오일로 마감 작업을 한다. 비오파 오일은 나무의 재질을 강화시키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커피, 와인, 주스등의 침투로 인한 오염을 방지해 테이블 사용의 편의성을 더했다.

이번 론칭 방송서 선보이는 ‘블루레뇨 테이블 세트’는 ‘테이블(1800mm*850mm*750mm)’, ‘벤치(1500mm*350mm*440mm)’, ‘의자3개(네이비,브라운,그린)’로 구성했다. 시중 백화점 판매 가격보다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무이자 할부 최대 24개월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기환 현대홈쇼핑 주방팀 책임은 “원목은 원재료 수급부터 디자인, 건조, 가공, 마감에 이르는 공정 과정이 까다롭기 때문에 품질에 자신감이 없으면 고객 여러분께 선보일 수 없다”며, “최근 원목 소재에 대한 고객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프리미엄 원목 테이블을 선보이게 되었으며, 테이블 하나로 주방을 단순히 '밥을 먹는 공간이 아닌 가족이 함께 모이는 공간으로 연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