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12.16 토 16:06
HOME 시사 문화
KT, 경희대 대공연장서 ‘#청춘해’ 토크콘서트 개최
   
▲ 청춘해 6월 경희대. 사진=KT

[파이낸셜투데이=박상인 기자] KT가 오는 27일 경희대 국제캠퍼스 예술디자인대학대공연장에서 ‘썸’을 주제로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를 열고 12일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KTH의 ‘K쇼핑’ 쇼호스트 장원의 사회로 진행되며 SNS 공개 오디션으로 결성된 ‘따르릉 남매’인 개그맨 김영철과 가수 홍진영이 함께한다. 김영철은 자신의 꿈과 썸을 타고 있는 청춘을 위해 시원한 속풀이 강연을 펼치고 데뷔곡 ‘따르릉’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곡 ‘사랑의 배터리’와 함께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배터리송’의 주인공 홍진영은 무더위에 지친 청춘을 충전하는 활기찬 공연을 준비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KT의 대학생 프로그램인 모바일 퓨처리스트(MF)가 직접 청춘들의 관심사인 ‘썸’을 주제로 선정해 대학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공연 전 현장에서는 KT 스카이라이프의 위성 안드로이드 TV인 ‘sky UHD A+’를 이용한 게임 배틀과 함께 가볍게 몸을 풀 수 있는 주사위게임, 청춘 놀이터와 포토존, 1분 초상화 이벤트, #청춘킷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지니뮤직 애플리케이션에서는 27일, 28일 양일간 홍진영의 추천곡을 ‘오늘의 선곡’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 6월 티켓은 ▲기프티쇼 ▲예스24 ▲인터파크 ▲네이버 예약 ▲쿠팡에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KT 고객이라면 KT 멤버십 ‘그레이트 컬처(Great Culture)’ 혜택에서 멤버십 1000포인트 차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입장료 수익은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 아동 소리 찾기’ 기금으로 쓰인다.

한편 KT그룹 페이스북에서는 콘서트의 가장 앞 열 중앙 좌석인 VIP존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올레tv에서는 15일부터 21일까지 ‘오늘의 추천’ 메뉴에 있는 ‘오늘의 이벤트’에서 #청춘해 초청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윤종진 KT 홍보실장 전무는 “여름 방학에도 많은 청춘이 여전히 학업, 아르바이트 등으로 바쁘고, 지친 일상을 보낸다고 들었다”며, “청춘해 콘서트를 통해 학생들이 더위와 학업, 아르바이트 등에서 잠시 벗어나 에너지를 가득 충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상인 기자  PSI@naver.com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