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연말,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최고의 뮤지컬

 

[파이낸셜투데이=임유진 인턴기자]

하나! 뮤지컬 배우로의 변신 <가수 양희은>과 든든한 동지 <배우 양희경>의 환상적인 호흡!

뮤지컬 <어디만큼 왔니>는 <양희은>의 어린시절, 가족이야기, 음악을 직시하게 된 사연, 치열했던 젊은 시절,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과정 등 그간의 세월을 그녀의 음악들과 함께 진솔하게 담아낸다. 특히 그녀의 든든한 동생 배우 <양희경>이 동반 출연해 작품에 힘을 더한다.
이렇듯 감동을 전하는 뮤지컬 <어디만큼 왔니>는 지난 7월 초연 당시, 객석점유율 80%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모았다.

둘! 이것이 바로 <노래>다! 복고풍 주크박스 뮤지컬!

뮤지컬<어디만큼 왔니>에서 빠질 수 업는 것이 바로 <노래>다.
대중들의 아픔과 슬픔을 어루만져주었던 수많은 <양희은>의 명곡들이 힘있고 에너지 넘치는 목소리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그녀의 창법과 함께 뮤지컬 형식으로 새롭게 재구성되어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전 곡 모두 라이브밴드 연주에 맞춰 노래되어 더욱 생생한 감동을 얻을 수 있다.

셋! 올 연말, 중,장년층부터 젊은 세대까지 모두가 하나되어 즐길 수 있는 공연!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젊은 층들까지도 같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바로 뮤지컬<어디만큼 왔니>이다. 세대를 아우르는 스토리와 서정성과 담백함이 느껴지는 음악으로 중년 관객은 지난 시절의 아련한 추억을, 젊은 관객은 지난 세대에 대한 이해와 앞으로 나아가는 힘을 얻는 시간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