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 KT는 신학기를 맞이하여 패션전문 채널인 ‘ELLE at TV와 함께하는 올레TV 온라인 가입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레TV 홈페이지(tv.olleh.com)를 통한 온라인 가입자를 대상으로 9월30일까지 ‘ELLE at TV와 함께 이벤트’를 시행하며, 신학기를 맞이하여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리쉬하게 변신 할 수 있는 패션/뷰티 관련 선물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 백화점상품권 (10명), 20만원 상당 이철헤어커커 헤어샵 이용권(15명) , 베이비 팻 메이크업 세트 (20명), 엘르 매거진 연간 구독권(50명) 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올레TV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여 응모 가능하다.

‘ELLE at TV’는 세계적인 패션 매거진 ELLE의 TV채널로 패션 및 뷰티, 아트, 컬처 관련 방송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주요 콘텐츠로는 자체제작 프로그램인 F.B.I, 스타일원더랜드와 쿼어애즈포크, 탑인테리어디자인, 프렌치푸드엣홈 등의 외화프로그램이 있다.

올레TV는 ELLE at TV, 온스타일, 올리브, 푸드TV, 홈스토리 등 2030 여성들이 좋아하는 뷰티, 패션, 연예 관련 채널 외에도 지상파, tVN, OCN, 캐치온, M.net 등 다양한 장르의 실시간 방송을 제공하고 있으며, 9만 여 편의 다시보기(VOD) 콘텐츠를 내가 원하는 시간에 내 맘대로 골라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