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금융투자 모델이 오는 8월 12일까지 진행되는 ‘프로포즈 이벤트’를 21일 알리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부광우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8월 12일까지 온라인 전문 개인투자자 서비스인 ‘pro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Pro서비스’는 온라인 매매를 전문으로 하는 개인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예탁금 1000만원 이상 고객이면 신청할 수 있다. 이 서비스 가입 고객은 매월 20억원을 초과한 거래부터 매매수수료가 면제된다.

‘프로포즈 이벤트’는 ‘Pro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세 가지 형태로 구성돼 있다.

우선 신규 고객에게 제공되는 이벤트로, ‘Pro서비스’에 새로 가입한 고객들 모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1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20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거래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지급한다. 주간 단위로 20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선착순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을 제공한다. 월간 거래 금액 상위 고객 3명에게는 각각 100만원, 50만원, 30만원 수준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 내 30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한시적으로 ‘Pro 100 Club’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Pro 100 Club’은 신한금융투자 온라인 VIP고객 서비스로 ▲건강검진(연1회) ▲콘도 무료이용 ▲상조용품 ▲화환 등을 제공한다.

이광렬 신한금융투자 스마트사업부장은 “전문 개인투자자를 위한 ‘Pro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 실속 있는 이벤트는 물론 서비스 본연의 기능도 더욱 편리하게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