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킨도너츠가 16일 ‘쇼미더머니 5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소개하는 포스터.

[파이낸셜투데이=김유진 기자] 던킨도너츠는 현재 엠넷에서 방송 중인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5’와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쇼미더머니 5 협업 캠페인’은 쇼미더머니 5의 콘셉트를 활용해 ‘쇼미더 마이크 세트’등 다양한 제품과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 던킨도너츠는 턴테이블 모양의 신제품 도넛 ‘쇼미더 턴테이블’ 도넛도 함께 출시했다.

이밖에 도넛 6개 구입 시 제공되는 도넛 박스는 대형 휴대용 카세트인 ‘붐박스’ 디자인으로 제작됐고 휴대폰 거치대 기능도 갖췄다. 핫밀 구입 시 제공되는 봉투에도 힙합 콘셉트가 적용되는 등 던킨도너츠 곳곳에서 쇼미더머니5를 체험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힙합을 좋아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한 브랜드가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쇼미더머니 5 제품들을 통해 던킨도너츠 브랜드를 보다 유쾌하고 신나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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