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 기업 서양네트웍스가 네덜란드 베이비 케어 브랜드 ‘NAIF(나이프)’를 국내 론칭했다. 

‘NAIF(나이프)’는 구글에 다니던 ‘요흠 헤스’와 ‘슈어츠 트롬피터’가 부모가 된 후 기존의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에 만족하지 못하고, 직접 스위스 연구실을 통하여 개발한 네덜란드 브랜드로, 스위스와 네덜란드의 많은 부모와 아이들의 참여로 개발됐다.

클렌징 워시젤, 너리싱 샴푸, 너처링 크림, 밀키 배스오일, 소프티닝 바디로션, 수딩베이비 오일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습에 특화된 Cottonseed Oil(코튼시드 오일), Avocado Oil(아보카도 오일) 등의 식물성 천연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서양네트웍스는 ‘NAIF(나이프)’ 론칭과 맞춰 다양한 co-promotion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펀타스틱 패밀리’ 패키지 이용 고객들에게 NAIF 코튼 시리즈 3종 샘플(너쳐링 크림, 소프트닝 바디로션, 클렌징 워시젤)과 블루독 베이비 손수건이 들어있는 NAIF 트레블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8월 3일~9일 7일간 레몬테라스 카페에서 NAIF 코튼 시리즈 3종 샘플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체험 이벤트는 본인의 블로그에 이벤트 포스팅을 스크랩한 다음, 스크랩한 포스팅 URL과 체험 신청 이유를 남기면 체험단 100명을 선정하는 이벤트로, NAIF 코튼 시리즈 3종 샘플 체험단에 선정된 이후, 체험 후기를 작성하면 추후 10명의 체험단에게 NAIF 정품 6종 풀세트인 스타터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NAIF(나이프)는 블루독베이비와 리틀그라운드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온라인 서양몰에서도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