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최지원 기자]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웨딩 스페셜 세일(Wedding Special Sale)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르크루제와 로얄코펜하겐, 나이키, 스와로브스키, 룩옵티컬 등 2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고 70% 추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르크루제(Le Creuset)는 원형 주물 냄비와 그릴 세트를 기존 54만8000원에서 23만5000원에 판매한다. 로얄코펜하겐(Royal Copenhagen)은 팔메떼 믹스세트 6p를 70% 할인해 선보인다. 테팔(Tefal)은 무선청소기 전 상품을 20% 추가 할인할 계획이다.

나이키(Nike)는 남·여 폴로티를 2개 구매 시 5만원에 제공하며 푸마(Puma)는 래쉬가드 2개를 구매할 경우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스와로브스키(Swarovski)는 2014년 가을·겨울 주얼리 상품을 기존 30%에서 50%로 할인율을 높여 판매하고 룩옵티컬(Lookoptical)은 선글라스 상품을 최고 70% 할인한다.

행사 기간 중조선호텔 썸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VIP 쿠폰북과 밀크앤허니(Milk & Honey) 빙수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