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최지원 기자] LG생활건강은 7월 한 달 간 홈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하면 고객의 아기이름으로 동방사회복지회의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베비언스 제품 기부도 하고 경품 당첨의 기회도 가지는 ‘베비언스 기부 앤 테이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해당 홈페이지에 들어가 LG생활건강이 추천하는 6명의 육아관련 파워블로거들이 작성한 육아스토리 중 공감가는 이야기를 골라 추천하면 된다. 추천 후 고객의 연락처와 아이 이름을 입력하면 바로 아이 이름으로 된 기부증서를 문자메시지로 받을 수 있다.

파워블로거들의 육아스토리는 7월 한 달 간 매주 수요일에 업데이트 되며, 한 고객 당 하루 최대 6명의 블로거를 추천할 수 있다.

캠페인에 참여하면 하루 최대 6번 100% 당첨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DSLR카메라와 호텔숙박권, 베비언스 분유, 베비언스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쿠폰 등이 지급된다.

LG생활건강은 ‘베비언스 기부 앤 테이크’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 숫자에 비례해 동방사회복지회 아이들에게 다양한 베비언스 브랜드 제품을 기부할 계획이다. 동방사회복지회는 입양대기 아동, 시설보호 아동, 미혼모자가정 아동 등 사회적인 관심과 돌봄이 필요한 아동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사회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는 기관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