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에듀윌은 한국사능력검정(이하 한능검)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기출해설특강’을 무료 지급한다고 14일 밝혔다.

‘기출해설특강’은 반복 출제되는 한능검 시험의 특성을 반영해, 수험생의 기출학습의 회독을 돕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기출문제의 해설을 통해 출제 흐름 파악 후 다음 시험 유형을 예측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해당 특강은 최근 10개년 기출문제에 대한 해설을 한국사능력검정 과목의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며, 수험생이 자주 틀리거나 헷갈리는 영역에 대해 파악 및 점검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와 함께, 총 80개로 구성된 특강을 기본과 심화 과정으로 나눴고,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해 최근 기출자료가 필요한 수험생이 최신 수험정보를 통해 학습에 용이하게 갖췄다.

이외에도, 해당 무료 제공 이벤트 페이지에 기출문제풀이와 해설의 중요성을 깨닫고 학습해 합격한 수험생의 합격 후기들을 게시해, 수험생의 학습전략에 대해 조언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본 특강을 신청한 수험생은 실전을 대비할 수 있는 기출문제에 대한 해설을 통해, 시험 합격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며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어, 취업과 자격증 취득 등 여러 시험 준비에 필요한 한능검 과목을 학습할 수 있다”고 밝혔다.

‘기출해설특강’ 무료 지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정진성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