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의 굿즈를 판매하는 ‘라그나로크 굿즈 온라인 스토어’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굿즈 온라인 스토어는 그라비티의 대표 IP인 ‘라그나로크’를 활용해 제작한 다양한 캐릭터 및 피규어, 몬스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사이트다.

그라비티에 따르면 라그나로크 굿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그동안 오프라인 브랜드 스토어에서만 한정 구입할 수 있었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포링 무드등, 머그컵, 우산, 핀 버튼 등 23종 및 LINE 이모티콘 3종을 마련했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굿즈를 개발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그라비티는 이날 국내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한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기념해 한정판 쿠폰이 포함된 ‘라그나로크 몬스터 랜덤 피규어’도 200세트 한정 판매한다. 라그나로크 몬스터 랜덤 피규어는 피규어 6종과 라그나로크 오리진 의상 장식 쿠폰으로 구성됐다.

유준 그라비티 IP사업unit 팀장은 “이번 라그나로크 굿즈 온라인 스토어 오픈으로 인해 다양한 라그나로크 굿즈 상품을 보다 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TCG 카드, 티셔츠, 휴대폰 케이스 등 세계 각 지역에서 출시하고 있는 다양한 라그나로크 상품들을 라그나로크 굿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