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의 ‘2020 아카데미 시상식’ 4관왕 수상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봉준호 감독 필모그래피 특집관과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으로 구성된 테마관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Btv에서 기생충 VOD를 오는 23일까지 2주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기생충 각본집과 스토리보드 북 세트를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설국열차 ▲마더 ▲살인의 추억 등 ‘봉준호 감독 특집관’ ▲기생충 ▲조커 ▲포드v페라리 등 ‘2020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그린북 ▲보헤미안랩소디 ▲라라랜드 등 ‘아카데미 시상식 역대 수상작’과 같이 봉준호 감독과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 작품들로 테마관을 구성해 영화팬들이 입맛에 맞게 작품을 골라 볼 수 있도록 했다.

테마관은 Btv 홈화면에서 이용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기생충 수상 소식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한국영화의 역사를 새롭게 쓴 기생충의 뜻깊은 쾌거를 Btv가 함께 축하하는 의미로 특집관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영화팬들과 함께하며 더욱 사랑받는 B tv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