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설 프로모션 및 패키지 선보여…“전국 16곳 호텔에서 다채로운 행운 잡으세요”
롯데호텔, 설 프로모션 및 패키지 선보여…“전국 16곳 호텔에서 다채로운 행운 잡으세요”
  • 김한소 기자
  • 승인 2020.01.0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호텔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이 설 연휴를 맞아 설날 프로모션과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국내 최대 호텔 체인답게 전국 16곳의 호텔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상품이 롯데호텔만의 강점이다.

시그니엘서울의 ‘월드타워 스페셜(World Tower Special)’은 그랜드 디럭스룸 1박과 조식 2인 외에도 시그니엘서울에서 실외로 나가지 않고 이동이 가능한 롯데월드, 서울 스카이 전망대, 아쿠아리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샤롯데관 중 1곳의 티켓 2매를 함께 제공한다. 2월 29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롯데호텔제주는 디럭스 테라스 오션룸과 2인 조식, 미니바 1회 무료 제공은 물론 락볼링장 2인 이용권을 포함한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패키지를 30만원부터 제공하며 온라인 예약 시 추가로 1만원이 할인된다.

호텔 내에 위치한 제주 지역 최대 실내 테마파크인 ‘플레이토피아’에서 여유로운 볼링을 만끽할 수 있다. 연박 시 2인 디너 뷔페 1회 무료 특전도 눈에 띈다. 1월 23일부터 29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롯데호텔서울은 ‘채율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룸 1박과 전통 수공예 브랜드 ‘채율’의 도라지꽃 텀블러 1개, 9가지 차(茶)를 담은 ‘오설록’ 시크릿 티스토리 1박스로 구성된다. 나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수공예 텀블러와 국내 전통차 재료를 새롭게 블렌딩한 차에서 전통의 현대적 해석을 엿볼 수 있다. 특히, 1월 8일까지 예약을 완료한 얼리버드 예약자에게는 객실 1단계 업그레이드 특전이 주어진다. 1월 17일부터 2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롯데호텔월드는 1월 23일부터 28일까지 투숙 가능한 ‘뉴 이어즈 그리팅(New Year’s Greeting)’ 패키지를 18만 5천원부터 선보인다. 이용 고객에게는 디럭스룸 1박과 함께 명절에 빠질 수 없는 윷놀이 1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설 패키지 투숙 객실당 복불복 복(福)주머니를 하나씩 증정하여 세시풍속인 세뱃돈을 대신한 호텔상품권 1/2/3만원권의 랜덤 당첨 기회가 돌아가서 설 연휴가 더욱 즐겁다.

롯데호텔울산은 디럭스룸 1박과 호텔상품권 5만원권(1박당 제공)으로 구성된 ‘해피 홀리데이(Happy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울산 유일의 5성급 호텔에서 가심비 높은 호캉스를 1월 17일부터 31일까지 즐길 수 있다. 투숙객은 지하 1층에 자리한 웰니스존의 스파와 볼링장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부산의 ‘2020 설날’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2인 조식, 세계적 코스메틱 브랜드 이솝(AESOP)의 바디오일을 묶어 24만원부터 판매한다. 바디오일이 연휴 동안 지친 몸에 부드러움과 영양을 공급하여 힐링을 돕는다. 2020 설날 패키지는 오는 1월 31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상기 가격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롯데시티호텔과 L7호텔은 가성비가 돋보이는 ‘해피 홀리데이(Happy Holiday)’ 패키지로 주목받는다. 6곳의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대전, 제주, 구로, 명동)에서 1월 13일부터 27일까지 투숙이 가능한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는 객실 1박을 비롯해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보드게임 ‘롯데호텔 월드트립’ 세트가 포함돼 가족끼리 즐길 거리가 많다.

L7호텔은 3곳의 호텔(명동, 강남, 홍대)에서1월 13일부터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객실 1박,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및 스위트 콤보 이용권 1매로 구성된 시네마형과 객실 1박, 2인 조식과 호텔상품권 2만원권으로 구성된 조식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알찬 상품이 마련된 롯데호텔의 설날 프로모션 ‘해피 홀리데이(Happy Holiday)’는 오는 1월 13일부터 시작(일부 호텔 일정 상이)한다. 롯데호텔의 설 패키지 상품(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 예약 포함) 이용 시 지급되는 경품 응모권을 개인 정보 제공 동의 후 호텔 측에 제출하면 럭키 드로우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1등은 롯데호텔의 프리미엄 큐레이션 서비스 ‘올댓호텔(All That Hotel)’의 설날 에디션 상품, 2등에게는 미니 골드바(3.75g), 3등에게는 LH포인트 2020 포인트(미화 $20 상당)가 제공된다. 상품 당첨자는 2월 중 개별 연락 예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김한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