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를 샀더니 영양제를 주네”…심플 디자인과 구성으로 만족도 높아

사진=네추럴라이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추럴라이즈는 ‘2020 건강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네추럴라이즈측은 “일반 적으로 다른 사람이 먹는 영양제를 따라 구입 하거나, 구입 한 후 잘 챙겨 먹지 않는 경우가 많다”면서 “이를 보완하고 영양제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소비와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을 위해 연령별, 성별 추천하는 영양제 리스트와 자신의 건강상태와 영양제 섭취를 체크할 수 있는 다이어리를 제작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구매 가능한 네추럴라이즈 제품은 총 9가지로 기존 할인가에 할인을 더하여 인기 제품을 훨씬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 영양제를 구입할 예정이거나 구입을 했었다면 이번 기회를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다이어리를 샀더니 영양제를 줬다”는 말처럼 이번에 함께 증정되는 2020 건강 다이어리는 심플한 디자인과 구성으로 이미 받아 본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5만원 이상 구매시 1권, 8만원 이상 구매시 2권을 증정하며 각각 네추럴라이즈 공식 모델 김동완의 포토카드도 증정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네추럴라이즈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배너를 통해서 접속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9가지의 제품을 골라 담아 5만원 이상 구매시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한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