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클럽오디션’ 서비스 1000일 기념 감사 선물 제공
한빛소프트, ‘클럽오디션’ 서비스 1000일 기념 감사 선물 제공
  • 변인호 기자
  • 승인 2019.12.0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빛소프트
사진=한빛소프트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이 국내 서비스 1000일을 맞았다.

한빛소프트는 2017년 3월 9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클럽오디션이 서비스 1000일을 맞아 특급 감사 선물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클럽오디션에서 춤을 춘 누적 댄서(유저)수는 99만8909명, 누적 접속시간은 4억6427만1201시간, 누적 출석체크회수는 1701만2846회, 안무배틀 플레이회수는 2753만5525회, 출시된 코스튬 개수는 9024개에 달한다.

한빛소프트는 클럽오디션을 성원해 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3일 하루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1000일 기념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상품에는 게임 플레이 행동력인 ▲에너지 1000개 ▲반지강화티켓 1000개 ▲의상 티켓 1000개 ▲액세서리 티켓 1000개 ▲코스튬 30% 할인티켓 1개 ▲꾸미기 30% 할인 티켓 1개 등이 포함됐다.

앞서 한빛소프트는 1000일 전야제 이벤트로 지난달 30일부터 지난 1일까지 쥬얼리 럭키박스를 통해 획득하는 보석 수량 30% 증가 이벤트를 실시했다. 아울러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클럽오디션 공식카페에 1000일 축하 메시지를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이벤트 박스’를 3개씩 지급한다. 이벤트 박스에서는 게임 내 유료 재화인 '루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한편, 클럽오디션은 PC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 IP를 계승한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이다. K-Pop을 포함한 다양한 음악을 들으면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장착하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댄스배틀과 쉬운 조작, 활성화된 커뮤니티 등 원작의 매력들을 그대로 녹여냈다.

클럽오디션은 매월 인기 음원을 업데이트하고 있다. 그동안 총 600여곡의 음원을 업데이트 해왔다. 접속 후 메인화면에서 노래만 들을 수도 있어 게임을 즐기다가 잠시 스마트폰을 내려놓고 음악과 함께 휴식을 취하는 것도 가능하다.

송대호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국민 캐주얼게임으로서 앞으로도 신규 음원 등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해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클럽오디션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3주년을 향해 가는 클럽오디션에 변함없는 유저들의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