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쿨샤

국내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 시즌2가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메가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로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둘러보고 현장에서 구매도 가능하다.

출시 이후 꾸준히 메가쇼에 참가중인 자동칫솔 전문기업 쿨샤는 왕복과 회전을 동시에 작동하는 전동칫솔 제품으로 닿기 어려운 어금니 안쪽과 치아 안쪽까지 닦아주기 때문에 시원하고 개운한 느낌을 준다. 동시에 움직이는 칫솔모 3개가 차별화되어 칫솔모 3개인 전동칫솔로도 알려져 있다.

쿨샤 전동칫솔은 치과에서 권장하는 이상적인 양치 방법이 구현되므로 일반 사용자뿐만 아니라 평소 양치질에 어려움을 겪던 이들이나 양치 습관을 학습하는 아이들이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다.

실제 박람회장에서 작동된 상태로 진열된 제품을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하면 호기심을 보이는 경우가 많다.

쿨샤 관계자는 “출시 이후 꾸준히 메가쇼 박람회에 참가해 왔다며 현장에서 고객들의 반응을 접하고 고객의 소리를 듣는 것 역시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면서, “2019 메가쇼 시즌2에서는 꾸준한 사랑에 대한 고객감사 의미로 특별한 혜택과 구성을 준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쇼 2019 시즌 2’는 생활과 밀접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온라인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입장객에게는 선착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동준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