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 CBT 실시
컴투스,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 CBT 실시
  • 변인호 기자
  • 승인 2019.10.2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모바일 스토리RPG 신작인 ‘워너비챌린지’의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를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워너비챌린지는 4인 4색의 매력적인 ‘도깨비’들과 함께 주인공 캐릭터를 성장시켜나가는 컴투스 최초의 스토리 RPG다. 특히 한국적이고 아름다운 그래픽과 차별화된 로맨스 판타지 풍의 스토리가 특징이다.

컴투스는 “워너비챌린지는 최근 누적 6000만뷰를 돌파하며 하반기 최고 흥행작으로 주목받은 동명의 웹드라마 원작 게임 ‘일진에게 찍혔을 때’ 제작진이 참여해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유저는 워너비챌린지에서 SNS 스타를 꿈꾸는 주인공과 개성 넘치는 스테이지별 미션을 수행하면서 보상 아이템 수집하고 성장하게 된다.

이번 CBT는 2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사전 참여 신청자 중 선정된 테스터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테스터들은 해당 기간 동안 구글플레이를 통해 ‘워너비챌린지’를 다운받아 즐길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CBT에서 다양한 요소들을 점검하고, 스토리 만족도, 게임성 등 테스터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한편, 컴투스는 CBT 동안 워너비챌린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및 트위터, 공식 카페 등을 통해 테스트 참여자 대상의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CBT에 참여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서도 ‘워너비챌린지’ 퀴즈 맞추기, 공유하기, 매일 접속보상 지급 등의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