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캠페인 참여
DGB생명,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캠페인 참여
  • 이진명 기자
  • 승인 2019.06.1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회용 종이컵 대신 사용하도록 권장
다음 참여자로 주재중 하나생명 대표이사 추천
민기식 DGB생명 대표이사(중앙 하단)와 임직원들이 캠페인 참여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DGB생명
민기식 DGB생명 대표이사(중앙 하단)와 임직원들이 캠페인 참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GB생명

DGB생명은 임직원들과 함께 릴레이 환경운동 캠페인인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9일 밝혔다.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캠페인은 플라스틱 제품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사진을 찍어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환경 캠페인이다.

DGB생명은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각종 행사 및 회의 시 일회용 종이컵을 사용하지 않고 텀블러를 사용하도록 적극 권장하고 있다.

민 대표이사는 장주성 IBK연금보험 대표이사의 추천으로 동참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주재중 하나생명 대표이사를 추천했다.

민기식 DGB생명 대표이사는 “생활 속 작은 실천을 통해 깨끗한 자연환경을 보존하고 다음 세대에게 물려주는 것이 우리 세대의 중요한 과제”라며 “DGB생명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친환경 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DGB생명은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뿐만 아니라 종이 사용을 줄이고자 청약서, 안내장 등 모바일 발송 활성화를 통해 친환경 운동에 앞장서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이진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