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슬로 ‘LG 시그니처 갤러리’ 조성, 냉장고·세탁기·올레드 TV 등 전시
북유럽 출신 디자이너·배우·요리사 등 제품 체험담 공유

사진=LG전자

LG전자가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핀란드 등 북유럽 4개국에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출시했다.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초프리미엄 가전이다.

13일(현지시간) LG전자는 노르웨이 오슬로에 위치한 아스트룹 피언리 현대미술관에 현지 거래선, 기자, 오피니언 리더 등 200여명을 초청해 출시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나영배 LG전자 유럽지역대표 부사장, 이혜웅 글로벌마케팅센터장 부사장, 이범섭 북유럽법인장 상무를 비롯해 LG 시그니처 디자인 작업에 참여한 디자이너 톨스텐 밸루어(Torsten Valeur)도 참석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본질이 잘 드러나도록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조성해 가전제품들을 예술작품처럼 전시했다. 갤러리에는 북유럽에 선보일 냉장고, 세탁기, 올레드 TV를 비롯해 가습공기청정기, 건조기, 와인셀러,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등 7종이 마련됐다.

행사 프로그램 중 하나인 ‘LG 시그니처 토크’ 세션에서는 북유럽 출신 디자이너, 배우, 요리사가 실제 제품을 사용했던 생생한 경험담을 공유했다. 이후 LG 시그니처를 활용한 쿠킹쇼도 이어졌다.

LG전자는 이번 출시를 통해 북유럽 고객들이 디자인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성능을 갖춘 LG 시그니처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해 삶의 질을 높이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16년 처음 선보인 LG 시그니처는 최근까지 세계 50여국가에 출시했다.

나영배 LG전자 유럽지역대표 부사장은 “LG 시그니처의 진정한 가치를 알려 북유럽에서 LG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고객들은 LG베스트샵 강남본점, 대치본점, 강서본점 등에서 LG 시그니처를 체험해볼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배수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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