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습관을 바꾸는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브랜드의 뮤즈로 배우 송혜교를 전격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메이크온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송혜교는 4월부터 브랜드 모델로서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런칭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메이크온은 일상의 뷰티케어에 첨단기술을 더해 쉽고 빠르게 아름다워지는 습관을 제안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는 3초 진단·3분 케어로 수분, 톤업, 탄력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한 스마트 디바이스이다. 피부 컨디션을 진단해 3가지 파장의 LED 빛과 미세 전류로 더욱 생기 있고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남혜성 메이크온 브랜드매니저 팀장은 “배우 송혜교의 현대적인 매력이 피부 전문성을 가진 메이크온의 이미지에 부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메이크온이 뷰티 디바이스의 첨단을 리드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는 데 있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는 오는 1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과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