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銀, ‘환전·송금 페스티벌’ 실시
BNK부산銀, ‘환전·송금 페스티벌’ 실시
  • 김민아 기자
  • 승인 2018.12.24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황금돼지모형·미니골드바·일본호텔 숙박권 등 증정
사진=BNK부산은행
사진=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 겨울철 여행시즌을 맞아 내년 2월 말까지 환전·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환전·송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부산은행 전 영업점에서(김해공항 및 국제여객터미널 제외)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해외송금을 하는 모든 개인고객에게 최대 70%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전문은행인 썸뱅크를 통해 USD(달러)·JPY(엔)·EUR(유로) 등 주요 통화를 환전할 경우에는 90%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환전·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582명에게 ▲100만원 상당 황금돼지 모형(1명) ▲20만원 상당 미니골드바(5명) ▲일본호텔 숙박권(6명) ▲미니가습기(70명) ▲캐리어커버(500명) 등을 제공한다.

특히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고객에게는 최고 1억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해외 여행자보험 무료 가입 혜택과 여행에 필요한 포켓와이파이, 면세점 등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부산은행 외환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겨울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에서 환전·송금하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