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로얄팰리스 호매실 테라스 조감도. 사진=다인그룹

다인그룹은 27일 오후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을 초청,  9·13 부동산대책 관련 부동산 사업설명회를 ‘다인로얄팰리스 호매실 테라스’ 분양홍보관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부동산 사업설명회는 최근 정부가 발표한 9·13 부동산대책에 대한 분석부터 향후 부동산 투자전망, 수혜지역으로 기대되는 투자 포인트 소개까지 다양한 내용의 강연이 진행되며, 혼란스러운 시장 상황 속에서 난항을 겪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날 강연은 부동산 투자자문 및 자산관리 전문가인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을 초빙해 진행하며,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를 위한 노하우, 부자들의 투자기법 및 부동산 철학 강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이날 김현희 ‘정민세무사사무소’ 실장이 함께 참석해 많은 투자자들이 궁금해하는 세금에 대한 내용을 쉽고 간결하게 설명, 정리하고, 질의응답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다인로얄팰리스 호매실 테라스’의 사업설명회 참가신청 및 문의는 전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혹은 분양홍보관에서 가능하다.

한편 ‘다인그룹‘은 최근 ‘한국토지신탁‘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8000억원 규모의 개발신탁을 체결해 사업의 안정성을 높인 기업으로, 이번 사업설명회를 주관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한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