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7홍대. 사진=롯데호텔

젊음의 거리 홍대에 위치한 L7홍대는 편안한 휴식은 물론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어 문화스테이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롯데호텔에 따르면 L7홍대는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교류하는 홍대의 특성을 살렸다.

L7홍대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자리잡고 있는 400평 규모의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국내 라인프렌즈 매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든 캐릭터 ‘IP BT21’ 제품을 상시 판매하고 있어 오픈 당시부터 국내외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2층에 있는 히트 브이알(HIT VR)은 VR게임과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이색 공간으로 연인 또는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이 줄을 잇는다. 또한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감성적인 공간의 뷰티살롱 아버(ARBOR)에서는 프리미엄 헤어&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맛과 분위기로 젊은 층의 입맛과 취향을 저격하는 레스토랑도 L7홍대의 인기 요인이다.

1층 빅가이즈 씨푸드(Big Guy's Seafood)는 로브스터와 킹크랩, 트렌디한 공간으로 맛과 분위기를 모두 잡았다. 3층에 있는 강가(Ganga)에서는 커리와 난, 탄두리 치킨 등으로 인도 정통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L7홍대는 8·9월 평균 객실 점유율이 90%에 달할 정도로 국내외 방문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