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마 코스메틱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레피덤’이 ‘데일리 그린 프로텍션 클렌징워터’를 새롭게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데일리 그린 프로텍션 클렌징워터’는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한꺼번에 말끔하게 지우는 뛰어난 세정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녹차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감초뿌리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으로 강력한 보습 효과를 발휘한다.

또 화장품의 안전성을 입증하는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pH 5.5의 약산성 클렌징워터로 피부 자극과 손상을 최소화함으로써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셀레피덤의 베스트 제품인 ‘데일리 그린 프로텍션 클렌징폼’과 동일한 라인으로 출시되어 함께 사용 시 딥클렌징 및 수분 충전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점에서 출시되자마자 클렌징워터 추천 제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셀레피덤 관계자는 “민감한 피부일수록 클렌징이 중요하다”며 “클렌징 과정에서 수분 손실이 일어나지 않도록,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셀레피덤의 다양한 제품들이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에 소개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며 “새롭게 출시한 ‘데일리 그린 프로텍션 클렌징워터’ 또한 순위에 오르며 제품력을 인정받지 않을까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셀레피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카카오톡 친구 추가시 셀레피덤의 베스트 제품 6종을 담은 VIP 샘플키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한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