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홍삼시장 진출…발효홍삼 지속 성장
황실기력단 40%, 원기진액 추가 증정 등 특별할인 혜택 제공

사진=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홍삼시장 진출 10년을 기념해 발효홍삼 황실기력단(이하 황실기력단)과 발효홍삼 원기진액(이하 원기진액) 등 홍삼 제품에 대해 최대 40%까지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9월 말까지 황실기력단을 40% 특별할인 판매한다. 원기진액을 정기 주문하는 자동이체 고객에게는 12주 동안 매주 해당 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 모든 홍삼 제품에도 10~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황실기력단은 흡수가 빠른 발효홍삼 농축액과 효소처리로얄젤리분말, 녹용, 녹용발효추출분말 등 진귀한 원료 21가지를 1알에 담아냈다.

원기진액은 맛과 섭취 편의성을 더한 이중 제형 건강기능식품이다. 환과 액상을 한 병에 담았으며 발효유처럼 야쿠르트 아줌마가 매일 가정과 직장으로 제품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가 40여년간 축적한 유산균 발효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의 발효홍삼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며 “발효홍삼 선도기업으로 한국야쿠르트의 홍삼 제품을 사랑해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특별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2008년 8월 건강기능식품 사업에 진출하며 총 8종의 홍삼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