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대비 ‘한정판’

사진=시치미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시치미뚝이 대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으로 구성된 ‘2주 다이어트 챌린지 세트’를 출시했다고 25일 전했다.

시치미뚝 측은 코앞으로 다가온 여름휴가를 대비해,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한정판 다이어트 집중 상품으로 이번 세트를 내놨다고 밝혔다.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은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원료로 알려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는 제품이다. ‘안먹은걸로’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외에도 체내 독성 물질을 배출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550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안먹은걸로 쓱’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하고 있어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2주 다이어트 챌린지 세트’는 ‘안먹은걸로’가 20일분, ‘안먹은걸로 쓱’이 14일분으로 구성됐다. 2주 동안 ‘안먹은걸로’는 하루에 2포, ‘안먹은걸로 쓱’은 하루에 1포씩 매일 섭취하면 두 제품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다이어트에 더욱 효과적이다.

2주간 섭취 후에는 남아 있는 ‘안먹은걸로’를 6일 동안 섭취함으로써 다시 살이 찌는 것을 지연 시킬 수 있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앞두고 급하게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한정판으로 ‘2주 다이어트 챌린지 세트’를 출시한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해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