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맥 아이콘’ 4종 찾으면 치킨 교환권 자동 응모
다음달 16일까지 총 150명에게 경품 증정
3번의 복날엔 추가 경품 이벤트까지

사진=교촌치킨

교촌에프앤비가 장마가 끝난 뒤 본격적으로 찾아온 더위를 치킨과 맥주로 극복하자는 의미의 ‘이열치맥’ 프로모션을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열치맥’ 프로모션은 ‘치맥 아이콘 찾기’로 교촌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교촌치킨 홈페이지 방문 시 곳곳에서 랜덤으로 나타나는 ‘치맥 아이콘 4종’을 모두 모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삼복더위를 맞아 추첨을 통해 총 150명의 고객에게 교촌 6종(교촌라이스세트, 허니콤보, 레드콤보, 살살치킨, 소이살살, 교촌오리지날) 및 웨지감자 드림교환권 5명, 맥주컵 세트 10명, 맛솔 닭갈비 3팩 50명, 교촌라이스세트 드림교환권을 85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1일 발표 예정이다.

또 ‘치맥 아이콘 찾기’ 이벤트 참여자 중 복날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각 복날마다 33명을 추첨해 ▲초복(7월 17일) ‘교촌 오리지날’ ▲중복(7월 27일) ‘레드오리지날’ ▲말복(8월 16일) ‘허니오리지날’ 상품권을 제공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올여름 3번의 복날을 교촌과 함께 더위를 이기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무더운 날씨에도 교촌치킨에서 마련한 이벤트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치킨은 ‘이열치맥’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오는 18일부터 열리는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에 ‘교촌 브랜드존’을 운영하고 고객들을 초청한다. 교촌 브랜드존에는 총 150여 명의 고객들을 초청해 교촌치킨과 맥주, 교촌 허니스파클링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