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그 ‘사녹’ 업데이트…다양한 이벤트도
카카오 배그 ‘사녹’ 업데이트…다양한 이벤트도
  • 이건엄 기자
  • 승인 2018.06.23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사녹(Sanhok)’ 업데이트와 함께 프로모션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데이트 된 ‘사녹’은 기존 맵과 비교해 4분의 1로 크기를 줄인 맵으로, 동남아 해안을 형성하는 여러 섬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맵은 작아졌지만 참여 인원은 100명이 유지돼 게임 초반부터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맵 곳곳에 분포된 식물과 지형, 건물이 충분한 은·엄폐를 제공해 ‘배틀그라운드’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녹’ 업데이트와 함께 다음달 22일 오전 9시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패스: 사녹’도 출시됐다.

‘이벤트 패스: 사녹’은 ‘배틀그라운드’의 다양한 미션을 달성 해 레벨업 시 보상을 지급하는 혜택 제공 이벤트다. 이벤트 패스 보상에는 스킨, 신규 의상, 닉네임 변경권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다음달 1일까지 홈페이지에 공개된 ‘사녹’ 티저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다음달 6일 새벽 2시까지 패키지 가격을 34% 할인된 2만 1000원에 판매한다. 정식 출시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로, 15세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파이낸셜투데이 이건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