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자사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의 5주년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지난 5년간 ‘모두의마블’ 내 이용자별 게임 승리 횟수에 따라 최대 1000다이아와 5주년 사전 코인을 지급한다. 코인으로는 다이아를 1000개까지 추가로 획득 할 수 있으며, 5주년 한정 특별 캐릭터 등과 교환 할 수 있다.

매주 1500개씩 최대 6000별사탕을 제공하는 ‘별사탕 미션’과 매주 다른 맵 플레이를 제공 하는 난투전도 진행된다. 난투전에서는 연속 승리를 통해 최고 1억 골드를 추첨을 통해 선물 받을 수 있는 ‘난투전 최강자를 뽑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는 5주년 특별 ‘타임캡슐’ 이벤트도 추가 진행된다. 별사탕으로 오픈 가능한 ‘타임캡슐’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 할 수 있으며, 넷마블은 ‘타임캡슐’을 오픈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스킬을 경험할 수 있는 스킬 버프와 개발자들의 5주년 축전 메시지도 공개 할 예정이다.

이외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용자들이 ‘모두의마블’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도 응모 받아 추첨을 통해 실제 게임 내 메시지 카드로도 노출 할 예정이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출시 후 지난 5년간 국내 양대마켓은 물론 글로벌에서도 꾸준히 최고의 인기를 구가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이용자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풍성한 보상과 재미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마련했다”며 “5주년을 기념해 지금껏 경험할 수 없었던 역대급 콘텐츠들도 오는 7월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이건엄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