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파머(Thank You Farmer)가 이마트 뷰트 편집숍인 ‘슈가컵’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 슈가컵 매장에서는 아르간오일과 세라마이드 함유로 풍부한영양을 부여하는 얼리 안티에이징 라인 ‘미라클 에이지’ 5종(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아이크림)과 이노시툴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강력한 보습으로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유지 시켜주는 ‘트루 워터 라인’ 6종(토너,에멀전, 세럼, 젤크림, 딥크림, 미스트), 스페인산 와인과 자연약재(행인·천화분·대추)를 넣어 120시간 상온 추출 숙성한 농축 성분을 함유해 끈적임 없는 산뜻함을 선사하는 남성화장품 ‘컨트리 맨’ 2종(토너, 에멀전)의 베스트 셀러 스킨 케어 제품이 입점했다.

또 아이슬란드 이끼 추출물 최대치 함유로 피부정화, 모공관리, 노폐물 제거 클렌징 라인 ‘백투 아이슬란드’ 3종(클렌징워터, 필링크림, 클렌징폼), 끈적임이나 백탁현상이 없는 산뜻한 사용감의 자외선차단제 ‘선 프로젝트’ 3종(쉬머 선 에센스, 라이트 선에센스, 워터 선 크림), 메이크업 효과와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한 ‘비 뷰티풀’라인 3종(CC크림, BB크림, 메이크업베이스)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땡큐파머

땡큐파머 관계자는 “향후 지속적인 유통채널 확장과 동시에 고객과 소통하는 진정성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땡큐파머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땡큐파머는 미국 최대 화장품 멀티숍 얼타(ULTA)의 300개 매장에 성공적으로 론칭 후, 대형 백화점 체인 ‘벨크(Belk)’에 입점해 있으며, 현재까지 30여개 국가에 진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영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