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 24일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을 찾아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011년부터 꾸준히 매월 사랑의 쌀을 전국 곳곳에 기부해왔다. 올해도 쌀값이 지속적으로 폭등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수량을 줄이지 않고 100포대의 쌀을 마련했다. 이렇게 8년간 기증해 온 쌀이 무려 9422포대, 한 끼 식사로 환산하면 (200g 햇반 기준) 약 46만 인분에 달한다.

금번 사랑의 쌀 기증식은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에서 진행됐으며, 해당 기관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천학원과도 인접해 있어 그 의미가 더욱 깊다.

기증식에는 에듀윌 정학동 대표이사와 에듀윌 부천학원 김수현 부원장,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장기욱 관장, 조창연 부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행사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주변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 역시 늘어나고 있다. 때문에 에듀윌에서 기증해주신 쌀은 시설 내 급식소 혹은 독거노인 분들을 위해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 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인증 전문기관이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