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4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 선정

2017-09-19     오만학 기자
하나투어 김진국 대표이사(왼쪽)가 2017 NCSI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수상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하나투어

[파이낸셜투데이=오만학 기자] ㈜하나투어는 19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7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4년 연속으로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소비자에게 제공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계량화한 고객만족지표로이다.

하나투어는 ‘상품 이용 후 체감한 품질 수준’과 ‘가격 대비 품질 적정성 평가’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