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연 최고 3% '파킹통장' 신규 고객 이벤트

2025-09-25     최정화 기자
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행장 신학기)은 단기간 예치해도 잔액 구간별로 차등 금리를 제공하는 모바일뱅킹 앱 전용 파킹통장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Sh매일받는통장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전했다.

Sh매일받는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상품으로 가입금액에 제한이 없으며 Sh수협은행 모바일뱅킹 앱 ‘파트너뱅크’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기본금리는 매일 최종 잔액 중 ▲1000만 원 이하(연 1.5%) ▲1000만 원 초과 1억 원 이하(연 2%) ▲1억 원 초과(연 0.1%)로 금액별 차등적용된다.

우대금리 조건은 ▲수협은행 입출금통장 첫 거래고객(연 0.9%, 가입일로부터 6개월간 제공) ▲마케팅 안내 전체동의(0.1%)이며 조건 충족시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고 연 3.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단, 우대금리는 ‘1억 원 이하’ 구간까지 적용된다.

Sh매일받는통장 가입고객에게는 ‘오늘 이자받기’ 서비스가 제공되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일까지의 이자를 즉시 받을 수 있어 복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11월 30일까지 Sh매일받는통장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400명을 선정 ▲신세계상품권(5만 원권, 100명) ▲스타벅스상품권(3만 원권, 100명) ▲올리브영상품권(1만 원권, 200명)을 증정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단기 여유자금을 운용하려는 고객을 위해 매일 이자를 받고 복리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며 “Sh수협은행은 앞으로도 고객 수요에 맞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최정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