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여름 환전 이벤트 ‘환전하고 놀랫’ 진행

2025-07-15     한경석 기자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이달 1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여름 휴가철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환전하고 놀랫’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신한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신한 SOL뱅크 앱 내 ‘쏠편한 환전’ 서비스에서 환전을 신청하고 수령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3000명에게 룰렛 돌리기를 통해 ▲요아정 2만 원 모바일 쿠폰(6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90명)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150명)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27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쏠편한 환전’을 신청하고 ‘SOL트래블 라운지’에서 외화를 수령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마이신한포인트 3만 포인트를 환전 지원금으로 추가 제공한다.

‘SOL트래블 라운지’는 국내 시중은행 최초로 10개국 통화 환전 기능을 도입한 무인 자동화 점포로, 서울역·을지로입구역·논현동·성수동·잠실 롯데월드·판교 등 총 6개 거점에서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시원함을 찾아 떠나는 해외여행객에게 즐거움을 더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환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