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우수고객 대상 ‘시네마 파인 다이닝’ 진행
2025-05-19 박혜진 기자
동양생명은 내달부터 올해 총 4차례에 걸쳐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한 ‘시네마 파인 다이닝 서비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오랜 시간 동양생명에 변함없는 신뢰와 애정을 주고 있는 블랙(BLACK) 및 레드(RED) 등급의 우수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동양생명이 제공하는 ‘시네마 파인 다이닝 서비스’는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씨네드쉐프 용산에서 진행되며, 프리미엄 상영관에서의 영화 관람과 고급 레스토랑 식사를 결합한 품격 있는 프로그램이다.
참석 고객들은 리클라이너 좌석이 갖춰진 스트레스리스 상영관에서 편안하게 최신 개봉작을 감상한 뒤, 정갈한 코스 요리를 즐기며 특별한 서비스를 받는다.
내달 13일과 19일을 시작으로 나머지 2회는 하반기에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행사의 관람작은 3일 개봉 예정인 ‘소주전쟁’이다. 행사에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동양생명에서 발송한 초청 문자 메시지 내 신청용 URL을 통해 이날부터 2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회차별 64명을 선정해 29일에 당첨 문자가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이번 ‘시네마 파인 다이닝 서비스’는 장기간 당사를 믿고 신뢰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의 일상에 품격있는 문화적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에 두고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