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젊음이 길어진 시대’ 광고 선봬
2025-04-02 박혜진 기자
삼성생명이 ‘젊음이 길어진 시대’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2일 삼성생명에 따르면 지난달 회사가 선보인 광고를 통해 평균 수명 연장으로 변화한 생애주기의 새 관점을 제시했다.
불확실성이 커진 시대가 아닌, ‘젊음이 길어진 시대’라는 긍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본 것이다.
길어진 젊음 덕분에 기회가 많아지고, 가능성이 더 생겨나는 소비자의 삶에 삼성생명이 보험을 넘어 새로운 역할을 한다는 내용을 광고에 담았다.
최근 평균 수명이 길어짐에 따라 인생의 큰 이벤트인 결혼, 출산, 은퇴의 시점도 변화했다. 삼성생명은 변화된 삶을 보여주기 위해 ‘실제 나이*0.8’이라는 광고 장치를 통해 요즘 나이를 제시하며 젊음이 길어진 시대에 맞게 가능성도 길어진 소비자의 삶을 보여준다.
젊음이 길어진 시대에 맞게 보험의 역할도 길어지기 때문에 보험을 넘어서 고객 삶 전반에 책임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전달하고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노년이 길어진 시대를 바꿔 생각하면 젊음이 길어진 시대를 뜻하고 이러한 관점이 고객들의 삶을 긍정적으로 바꿔줄 수 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고객에게 보험을 넘어 새로운 역할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