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미술 특별전 ‘스타프렌즈의 더할 나위 없는 순간들’ 개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미술작품 특별전 ‘스타프렌즈의 더할 나위 없는 순간들(Our Brightest Moments)’을 개최한다.
23일 KB금융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에선 4계절을 즐기며 일상을 살아가는 스타프렌즈의 다양한 모습을 표현한 ▲우리들의 빛나는 계절(Our Brightest Seasons)과 명화 속 멋진 주인공으로 변신한 스타프렌즈의 재치있는 모습을 담은 ‘우리들의 특별한 이야기(Our Brightest Stories)’를 주제로 총 25점의 미술작품을 전시한다.
내년 2월 28일까지 약 3개월간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며,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 1층 ART갤러리, KB손해보험 합정빌딩 1층 KB 아트 스페이스, 9호선 샛강(KB금융타운)역 문화공간에서 스타프렌즈의 특별한 이야기가 담긴 미술작품을 만날 수 있다.
그룹 캐릭터 온라인 플랫폼 ‘스타프렌즈 갤러리’에서도 전시 작품과 다양한 일러스트를 자유롭게 감상하고 다운받을 수 있다.
더불어 여의도 국민은행 신관 1층 ART 갤러리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는 전시 작품을 테마로 한 엽서세트와 스티커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그룹 SNS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스타프렌즈 특별전 공유 이벤트’와 ‘방문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KB금융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스타프렌즈의 일상을 주제로 미켈란젤로, 모네, 신윤복 등 유명한 예술가의 명화를 재치 있게 재해석한 작품 등을 통해 미술이 우아하거나 고상한 취미가 아니라 우리의 일상 속에서 살아 숨쉬고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자 기획됐다”며, “KB금융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문화 이벤트와 더불어 르네상스를 꽃피웠던 메디치가처럼 적극적으로 문화예술에 대한 지원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