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18년 연속 '콜센터 서비스 KS인증' 획득

2024-12-06     신수정 기자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국가 표준서비스 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의 ‘콜센터 서비스 KS인증’을 18년 연속으로 획득했다고 6일 전했다. 

KS인증은 한국산업표준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해 KS마크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국가 인증제도다. 콜센터 서비스 분야는 2008년부터 시행 중이다.

NH농협은행은 2008년 콜센터 서비스 부문 KS인증을 획득한 이후 지속적인 상담품질 향상, 디지털기반 인공지능(AI) 강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통해 고객 만족에 앞장섰다.

김성훈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장은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강화 및 말벗 서비스 등 사회공헌활동으로 18년 연속 KS인증 획득이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상담 품질 향상과 사회공헌에 앞장서 감동을 드리는 고객행복센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신수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