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프로미카서비스센터 초청 ‘약속대로 이루어지길!’ 진행

2024-11-27     박혜진 기자
앞서 15일 경기도 광주 DB인재개발원에서 DB손해보험 임직원 및 프로미카서비스센터 대표와 현장출동업체 대표 등 152명이 콘퍼런스 행사를 실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DB손보

DB손해보험은 앞서 15일 전국 프로미카서비스센터와 현장출동전문업체를 초청해 ‘약속대로 이루어지길! 2025’ 프로미카서비스센터 파트너십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7일 전했다.

경기도 광주 DB인재개발원에서 열린 행사에는 정종표 D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자동차보상 전 임원 및 프로미카서비스센터 대표와 현장출동업체 대표 등 152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내년 전략방향을 공유하고, 지역별 우수 프로미카서비스센터에 대한 품질경영대상 시상과 더불어 고객방문서비스 및 친환경부품(품질인증부품) 현장 연계 사례, 인공지능(AI)기반의 보수도장 신기술을 소개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함성훈 대림대학교 교수의 초청강연을 통해 ‘미래자동차 산업 동향과 전망’이라는 주제로 빠르게 변화하는 미래자동차 산업에 대한 정비업계의 대응 방향을 제언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프로미카서비스센터와의 상생협력 및 미래성장동력 확보에 대한 지원을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