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자산관리 라이브 세미나 개최

세무·법률·부동산 등 정보 제공

2024-11-05     조송원 기자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에 있는 KB증권 본사 모습. 사진=KB증권

KB증권이 6일 오후 4시부터 자산관리 분야의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자산관리 라이브 세미나’를 한다고 5일 전했다.

KB증권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이용자에게 주요 분야의 자산관리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한다. 주제는 ▲연말 절세 꿀팁(세무) ▲알아두면 좋은 법률 상식(법률) ▲현재 주목해야 할 부동산 이슈(부동산)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먼저 연말 절세 꿀팁에선 국내·해외주식 절세전략과 연말정산을 대비해 확인해야 할 사항을 전달한다. 다음으로 알아두면 좋은 법률 상식에서는 상속 순위와 유류분 등 상속 관련 법률의 최신 개정 사항을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현재 주목해야 할 부동산 이슈에서는 기준금리 인하와 가계대출 규제와 4분기 주택시장 관전 요소를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선 이용자가 댓글을 통해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답변하는 질의응답 시간을 별도로 마련해 참여자들이 효과적으로 궁금증을 해소할 기회를 제공한다.

윤만철 KB증권 고객솔루션 총괄본부장은 “세금·법률·부동산 등 전문 분야 세미나 경험을 VIP 이용자뿐만 아니라 당사 모든 이용자에게 확대해 제공하고자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의 효과적인 자산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조송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