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그룹, 25일 ‘2024 피크닉데이’ 개최

2024-05-24     신수정 기자
상상인그룹 임직원과 가족들이 지난 2022년 5월  ‘2024 피크닉데이’를 성료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상상인그룹

상상인그룹이 25일 경기도 하남 미사경정공원에서 임직원 및 가정과 모여 자연 속에서 걷는 ‘2024 피크닉데이’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피크닉데이’는 상상인그룹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내 몸과 지구의 건강을 함께 지키자’는 슬로건 아래 임직원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일상생활 속 걷기를 장려하는 ‘걷기 프로젝트’의 오프라인 이벤트다.

이번 피크닉데이에는 ▲상상인 ▲상상인증권 ▲상상인저축은행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상상인플러스가 참여한다. 이외에도 ▲시너지이노베이션 ▲엠아이텍 ▲메디카코리아 ▲프로톡스 ▲뉴로바이오젠 ▲노비스바이오 임직원과 가족 등 총 1500여명의 상상인 가족이 참여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당일 미사경정공원에서 출발해 약 4km 코스를 걸으며 자연 속 걷기의 즐거움을 체험한다. 

코스 걷기 이외에도 포토 부스, 페이스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별히 고립·은둔 청년 자립 성장 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운영 중인 ‘행복공장 커피차’와 함께 웰컴 카페도 제공한다.

더불어 예체능 분야 멘토링 교육 프로그램 ‘아카데미 상상인’을 통해 전문 음악 교육을 받은 휠체어 사용 아동들로 구성된 ‘상상휠(Wheel) 하모니 오케스트라’의 첫 연주회도 진행된다.

유준원 상상인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새롭게 가족이 된 임직원과 가족들을 환영하고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신수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