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우수고객 대상 ‘자세교정 서비스’ 제공

2024-04-22     박혜진 기자
사진=동양생명

동양생명이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자세 교정에 도움을 주는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22일 동양생명은 자세교정 스타트업과의 제휴를 통해 전체 보험사 중 최초로 우수고객 대상 ‘자세교정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센서가 부착된 티셔츠를 제공하며, 해당 티셔츠를 착용하고 전용 앱과 연동하면 자세가 흐트러질 때마다 센서에서 진동이 작동해 자세를 교정해준다.

또한, 전용 앱을 통해 구독자의 자세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해, 구독자에게 맞는 1대1 맞춤 운동도 추천해준다.

구독 기간은 내달부터 내년 3월까지 총 11개월이며, 구독 기간에 전용 앱을 통해 특정 미션 달성하는 구독자는 추가 선물도 받을 수 있다.

22일 오후 6시 블랙(Black) 및 레드(Red) 등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구독 신청을 위한 안내 문자 메시지가 발송될 예정이며, 구독 의사를 회신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해당 서비스가 제공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오랜 기간 동양생명을 이용해 주신 우수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구독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당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하고도 특별한 혜택을 기획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