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 소비자 의견 청취 ‘KB스타지기’ 모집
2024-04-19 박혜진 기자
KB라이프생명이 신상품이나 서비스 기획과 관련해 소비자 의견을 듣는 ‘KB스타지기’를 모집한다.
19일 KB라이프생명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금융소비자 친화적인 경영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제3기 KB스타지기(知己)’를 새롭게 모집한다고 밝혔다.
KB스타지기는 금융소비자와 정기적인 소통을 통해 소비자의 권리를 확보하고 소비자보호 체계를 실현하기 위해 도입한 고객패널 제도다.
이번 제3기 KB스타지기는 MZ세대(1980~2000년생) 중심으로 선발하는 ‘라이프 스타지기’와 KB라이프의 우수고객을 중심으로 선발하는 ‘나름답게 스타지기’로 나눠서 총 20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KB스타지기는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약 5개월간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라이프 스타지기’ 지원 방법은 KB라이프생명 홈페이지 고객패널 페이지에서 지원서 및 사전 과제를 작성 후 30일까지 고객패널 담당자 메일주소로 제출하면 된다.
‘나름답게 스타지기’는 KB라이프생명의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KB STAR 웰스매니저(WM)의 추천을 통해 선정한다.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한 우수고객인만큼 신규 고객 확보와 고객 이탈률 감소에 도움되는 차별화된 의견을 청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환주 KB라이프생명 사장은 “고객의 소중한 목소리를 반영해 상품과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더 나은 생명보험의 가치를 제공할 준비가 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