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표 굿리치 대표, 지점장 100명과 소통
한승표 굿리치 대표가 우수 지점장 100명과 보헙업계 현황 논의 등 소통을 위한 워크숍을 진행했다.
17일 굿리치는 경기도 화성시 DB생명 인재개발원에서 우수 지점장들의 도약과 성장을 주제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그로스 앤 챌린지(Growth & Challenge)’라는 타이틀로 열린 이번 워크숍은 내부 소통강화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굿리치가 본사와 영업 현장 간의 실질적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한승표 굿리치 대표를 포함해 우수 지점장 100명이 참석했다. 전반적인 보험업계 현황을 논의하고 자사 운영 제도 및 정책 방향에 대해 열띤 토의가 이어졌으며, 설계사 도입과 성장 등에 대한 각 지점장의 우수 사례 공유가 이어졌다.
관리자들에게 신속 정확한 정보 공유는 물론 우수 사례 공유를 통해 각 지점의 장점들을 상호 벤치마킹하고, 도입에서부터 성장까지 설계사들의 전문성 향상을 통한 영업 능률 제고 방안에 관한 토론이 이어졌다.
특히 이날 지점장들은 타 법인보험대리점(GA)과 차별화된 굿리치만의 비즈니스 마인드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요즘 보험시장의 트렌드가 시시각각 변하기 때문에 정보통신기술(IT)과 접목하지 않으면 고객들이 올바른 보험 가입이 힘들다는 점을 전했다. 고객들 역시 수긍하는 분위기임을 전하며 이구동성으로 회사의 IT기술력이 영업력에 미치는 점이 큰 차별화 포인트라는데 동의했다.
한승표 굿리치 대표는 “영업 활성화를 위해 IT기반의 신속·정확한 의사결정을 통한 실질적 성과 도출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체계 수립이 최우선 과제”라며 “영업에 대한 공동체 의식 기반 위에 설계사부터 지원 스텝까지 혼연일체가 돼 소통하는 회사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