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서울지역본부,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
2023-11-21 이라진 기자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가 취약계층 학생들을 대상으로 겨울철 맞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서울지역본부는 21일 겨울철을 맞아 서울시교육청 산하 성동광진교육지원청과 함께 40여개 학교의 취약계층 학생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강승구 농협은행 서울강북사업부 본부장, 주소연 성동광진교육지원청 교육장, 이창주 농협은행 성동금융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성동광진교육지원청 관할 40여개 학교, 80여명의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김장김치(10kg) 120박스를 전달했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운영되는 사회공헌 단체다. 소외계층 나눔사업과 우리 농·축산물 소비촉진운동 및 다문화가정 지원사업 등 다양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강승구 농협은행 서울강북사업부 본부장은 “우리농산물로 만든 김치 나눔을 통해 우리 학생들이 따뜻하고 풍족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에게 농협의 따뜻한 정이 닿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태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서울지역본부장은 “겨울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농협의 온기가 충분히 전달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에게 더욱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이라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