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찾아가는 고객 간담회’ 개회
2023-11-10 박혜진 기자
신한라이프가 대구에서 ‘찾아가는 고객 간담회’를 열어 고객 관리에 대한 개선 의견을 듣고 상품 개발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10일 신한라이프는 대구시 신전동 소재 메리어트 호텔에서 영업 가족과 고객 20여명을 초청해 간담회를 지난 9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고객 간담회’는 금융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개선 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신한라이프가 도입한 고객 참여 제도로 지난 10월 부산에 이어 2번째로 진행됐다.
이번 간담회는 ▲대면·비대면 고객관리에 대한 개선 의견 ▲스퀘어앱, 홈페이지 등 디지털 고객 경험 개선 의견 ▲상품 개발에 대한 의견 등을 주제로 진행됐고 고객의 소중한 의견은 각 담당 부서에서 사안에 따라 즉시 반영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의견을 제시하는 고객 컨설턴트제도 등 다양한 고객 참여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경청하는 보험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