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수상
건강침대 부문 1위, 13년 연속 수상
(주)장수산업의 장수돌침대가 한국 소비자 포럼에서 주최하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13년 연속 수상 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시상식이다.
1차 후보는 다양한 브랜드 중 인지도·매출·시장점유율 등 항목에서 점수를 매겨 선정하며, 그 이후 선별된 부문별 후보 브랜드를 대상으로 대국민 투표를 진행한다.
올해 5월 30일에서 6월 13일까지 2주간 온라인 및 모바일, 일대일 전화 설문으로 약 130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했으며, 최종 심사위원 및 자문위원의 심의과정을 통해 장수돌침대가 기능성 침대 부문 1위에 최종 선정됐다.
㈜장수산업은 한국 전통 온돌 방식을 과학적으로 구현한 장수돌침대와 장수돌소파 브랜드를 론칭해 27년간 국내외 소비자에게 사랑받아 왔으며, 업계 최초로 IoT 기술을 접목해 스마트폰으로 돌침대와 돌소파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뉴-오스타를 출시하는 등 꾸준히 제품 개발에 힘써왔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개발한 독자적인 기술력과 안전성, 그리고 건강침대 트렌드를 이끌어간 노력의 결과로 수상하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신뢰와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제품 개발과 서비스에 힘을 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27년 만에 처음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용하던 침대 및 소파를 반납하면 장수돌침대 전 제품을 보상가로 구매 가능하며, 사용하던 가구는 무료로 수거 및 폐기한다. 프로모션은 다음달 25일까지 진행한다.
파이낸셜투데이 김한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