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김상범 기자]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 OST에 옥상달빛과 타루에 이어, 드라마에 ‘정민채’ 역으로 출연중인 김형준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OST는 Part1~4까지 여러 차례 싱글로 공개된 음원을 하나로 모은 패키지 앨범으로, 김형준의 신곡 외에도 드라마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싱그러운 BGM까지 수록되어 있어 드라마의 감동을 배가 시키고 있다.

전곡 공개된 <그대를 사랑합니다> OST에는 드라마 속 인물들의 아름다운 사랑이야기에 김형준 특유의 깊은 감성보컬이 더해져 느껴지는 진한 애틋함이 특징인 신곡 <사랑한단 말도>와, 풋풋하고 조심스럽게 사랑의 설레임을 표현한 타루의 <Wake Me Up>, 옥상달빛 특유의 순수하고 맑은 목소리가 빛을 발한 <그대와 나>, <보호해줘>, 귓가에 속삭이는 듯한 아일랜드기타의 매력이 한층 묻어나는 <사랑일까> 등 총 15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그대를 사랑합니다> OST는 참여가수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어 더욱 화제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통해 두 번째 연기도전 및 안정되고 상큼한 연기로 호평받고 있는 김형준은 드라마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감사의 의미로 <SIGN>에 이어 추가 곡 <사랑한단 말도>를 선사하며 무한 지원사격을 펼치고 있다.

또, 옥상달빛의 경우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영화OST는 물론, 드라마 OST까지 지속적으로 참여하며, 드라마에 맞는 곡을 직접 선곡, 편곡까지 진행하는 등 무한 애정을 표현해 눈길을 모은다.

한편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 OST는 22일 드라마 스틸 등이 포함된 오프라인 앨범으로도 발매, 오프라인매장에서는 물론 도시락, 멜론, 벅스 등 각종 온라인 음원서비스 사이트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