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담역푸르지오시티 조감도.

[파이낸셜투데이 성시양 기자]
대우건설이 ‘청담역 푸르지오 시티’ 견본주택을 오는 10일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58-2,3번지에 위치한 ‘청담역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6층~지상 20층 1개 동 규모다.

4층부터 들어서는 오피스텔은 1~2인 가구 및 임대수요에 맞추어 최근 가장 인기가 많은 전용면적 25~29㎡의 소형 오피스텔 183실로 구성되었다. 지하1층과 지상1층~2층엔 근린생활시설, 3층엔 입주자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청담역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철 7호선 청담역 2번 출구 바로 앞 초역세권에 위치하며 지하철 2호선 삼성역 이용도 편리하다.

도로 교통망도 우수하다. 경기고 사거리에 위치하여 영동대로를 이용, 편리하게 강남권 이동이 가능하며, 강변북로, 올림픽대로가 인접하여 도심, 외곽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청담역 푸르지오 시티’는 대한민국 비즈니스의 중심지인 강남구에 위치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인근 지역(삼성동, 청담동, 논현동 일대)은 2005년 이후 신규 오피스텔 공급이 없어 임대수요가 탄탄하다는 것이 대우건설 측의 설명이다.

‘청담역 푸르지오 시티’가 위치한 청담동, 삼성동 지역은 청담 자이, 삼성동 아이파크, 마크힐스 등 고급주택이 위치해 부동산 투자 선호지역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단지 주변으로 삼성동 코엑스몰,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청담동 로데오 거리 등이 인접하여 쇼핑과 문화를 즐기기에 편리하다. 근처 청담근린공원, 봉은공원 등에서 운동, 산책 등의 여가생활도 가능하다

‘청담역 푸르지오 시티’의 또 다른 장점은 차별화된 입주자 편의시설이다.

지상 3층 전체를 입주자 편의시설로 설계해 휘트니스시설, 비즈니스룸, 미팅룸 등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구성하고, 15층과 옥상 층에 휴게공간 및 녹지공간을 설치하여 입주자들을 위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분양가는 3.3㎡ 당 1,600만원 중반부터이며, 입주는 2014년 7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강남역 4번 출구 방면 푸르지오밸리에 위치하며, 청약접수는 10일, 11일 양일간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