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팡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기념 60% 이상 할인 이벤트

사진=씨스팡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씨스팡이 ‘뉴질랜드 초록입홍합100% 환’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씨스팡의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100% 환’은 뉴질랜드 청정해역에서 자란 초록입홍합 껍질을 제거 후 건조시켜 환 형태로 가공한 제품으로, 뉴질랜드에서 직접 수입해 초록입홍합 100%로 국내에서 만들었다.

초록입홍합이 뉴질랜드 마오리족의 관절 건강 비결이었다는 일화는 널리 알려져 있다.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100% 환’은 뉴질랜드 본사에서 초록입홍합을 채취 후 바로 가공한 분말을 국내에서 즉시 제조해 출시했기 때문에 신선하다. 이에 품질 및 안전성 면에서 소비자 신뢰도가 높다.

소비자들은 이번 이벤트로 1개월 분 구매 시 64% 할인, 3개월 분 구매 시 최대 6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씨스팡 관계자는 "초록입홍합분말의 수요가 높아져 18년간 초록입홍합의 원료로 인정받고 있는 씨스팡에서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평소 요리할 때 부담 없이 넣어 먹어도 맛이 좋아 천연 조미료로 사용해도 좋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씨스팡 공식 홈페이지(www.sysp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100% 환’은 씨스팡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네이버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